본문 바로가기
[ Unreal5 ]/- 언리얼엔진5 공부

언리얼엔진5 61장 [C++ 벡터사이 거리 Distance, VisibleAnywhere]

by MRG 2023. 6. 21.
728x90
반응형

 

▣ UPROPERTY(VisibleAnywhere) : 편집할 수 없고 에디터에서 데이터를 보기만 하게 하는 기능

 

 

▣ DistanceNumber = FVector::Distance(StartLocation, CurrentLocation); : 벡터 1과 벡터 2 사이의 거리를 반환하는 함수

 

▣ FVector::Dist(StartLocation, CurrentLocation) : 벡터 1과 벡터 2 사이의 거리를 반환하는 함수 위에 함수와 동일

 

▣ :: 콜론 두 개는 범위지정 연산자, 클래스에 접근

 

 

▣ 컴파일 저장 후 확인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