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▣ UPROPERTY(VisibleAnywhere) : 편집할 수 없고 에디터에서 데이터를 보기만 하게 하는 기능
▣ DistanceNumber = FVector::Distance(StartLocation, CurrentLocation); : 벡터 1과 벡터 2 사이의 거리를 반환하는 함수
▣ FVector::Dist(StartLocation, CurrentLocation) : 벡터 1과 벡터 2 사이의 거리를 반환하는 함수 위에 함수와 동일
▣ :: 콜론 두 개는 범위지정 연산자, 클래스에 접근
▣ 컴파일 저장 후 확인
728x90
반응형
'[ Unreal5 ] > - 언리얼엔진5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엔진5 63장 [C++ 블루프린트 생성 및 매쉬생성] (0) | 2023.06.22 |
---|---|
언리얼엔진5 62장 [C++ 오브젝트좌우이동] (0) | 2023.06.22 |
언리얼엔진5 60장 [C++ DetaTime, 플랫폼지정] (0) | 2023.06.20 |
언리얼엔진5 59장 [C++ GetActorLocation, SetActorLocation] (0) | 2023.06.16 |
언리얼엔진5 58장 [C++ Tick함수] (0) | 2023.06.16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