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▣ GetSafeNormal() : 벡터의 값을 정규화, 예로 복잡한 벡터값은 필요 없기 때문에 우리 방향을 지정하기 위해 값을
1, -1, 0 이런 식으로 정규화
▣ 이동거리보다 크면 이동한 위치가 시작위치로 변경돼야 하기 때문에 정규화를 곱하여 StartLocation에 더해서 대입
▣ BoxVeloctiy = -BoxVeloctiy : 변수에 -변수를 대입하면 -변수로 되고 -변수에 -변수를 대입하면 +가 된다.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6/en-US/API/Runtime/Core/Math/FVector/GetSafeNormal/
▣ 엑터에서 PlayerMoving 디테일에 값 X 값을 변경하고 거리를 200으로 하게 되면 X 만큼 200에 거리로 이동 디테일탭에서 값을 변경할 때마다 꼭 컴파일을 해야 값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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