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[ Unreal5 ]/- 언리얼엔진5 공부

언리얼엔진5 63장 [C++ 블루프린트 생성 및 매쉬생성]

by MRG 2023. 6. 22.
728x90
반응형

▣ C++ 클래스에서 오른쪽마우스를 클릭 -> Create Blueprint 선택하여 블루프린트로 생성

 

▣ 이름 및 저장 위치 지정 후 생성

 

▣ 블루프린트에서 Viewport에 내가 원하는 Mesh를 드래그하여 지정

 

▣ 원이 엑터의 중심축입니다. 중심축을 맞춰서 매쉬를 배치 후 디테일탭에 값 조절 후 컴파일

 

▣ 완성한 블루프린트를 두 개를 놓고 각각 다른 값을 적용한 다음에 플레이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