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[ CODING STUDY ]/》언리얼엔진5 공부

언리얼엔진5 64장 [C++ 출력로그]

by MRG 2023. 6. 23.
728x90
반응형

 

▣ UE_LOG(로그유형, 로그 수준, 출력해야 할 텍스트) : 로그출력 함수

 

▣ UE_LOG(LogTemp, Display, TEXT("%f"), 변수); : 이런 식으로 변수도 출력가능

 

▣ 컴파일 저장 후 Content Drawer옆에 Output Log 클릭하면 확인 

 

▣ Display, Error, Warning : 같이 각각 경고 문구 색이 다르다.

 

 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5.0/en-US/API/Plugins/NeuralNetworkInference/UE_LOG/1/

 

UE_LOG

 

docs.unrealengine.com

 

 

 

 

▣ FString :  스트링 클래스

 

▣ TEXT("Name : %s"), *name) : *name는 포인터로 접근한다고 생각하시고 붙이시면 됩니다. 

 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7/ko/ProgrammingAndScripting/ProgrammingWithCPP/UnrealArchitecture/StringHandling/FString/

 

FString

 

docs.unrealengine.com

 

 

 

▣ 컴파일 저장 후 Content Drawer옆에 Output Log 클릭하면 확인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