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▣ .h 헤더파일에서 void Moveing() const로 함수 선언
▣ 함수 선언 방법 : void(반환형) Moveing(함수이름) (매개변수) const 정적설정, 순으로 선언
▣ 함수 끝에 const를 붙이면 함수 안에서 값 수정 불가
▣ ATestActor : A는 엑터를 의미
▣ ::는 멤버함수로 정의하기 위함
▣ BeginPlay() 함수 안에 Moveing(); 함수 호출
▣ 컴파일 저장 후 확인
728x90
반응형
'[ Unreal5 ] > - 언리얼엔진5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엔진5 67장 [피벗(중심축)변경] (0) | 2023.08.08 |
---|---|
언리얼엔진5 66장 [C++ 회전] (0) | 2023.06.23 |
언리얼엔진5 64장 [C++ 출력로그] (0) | 2023.06.23 |
언리얼엔진5 63장 [C++ 블루프린트 생성 및 매쉬생성] (0) | 2023.06.22 |
언리얼엔진5 62장 [C++ 오브젝트좌우이동] (0) | 2023.06.22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