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▣ 먼저 Plugins에 PCG를 체크하고 에디터를 재시작합니다.
▣ Content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고 PCG를 생성합니다.
▣ LandScape에 생성한 PCG를 드래그하여 배치합니다.
▣ surface Sampler를 추가하고 Input에 Landscape에 연결한 다음 Suface Sampler에서 D키를 눌러 Debug Point를 노드에 추가합니다.
▣ PCG 디테일탭에서 Gentrate를 클릭하면
▣ 여러 개 박스가 생성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▣ surface Sampler에 디테일탭에서 다양한 값도 조절 가능합니다.
▣ Density Filter노드로 밀도를 Transfrom Points노드로 Transform에 관련된 값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아까와 동일하게 해당 노드에서 D키를 눌러 Debug Point를 찍어서 확인합니다.
▣ Static Mesh Spawner노드로는 원하는 Static Mesh 여러 개를 배열 형식으로 추가하여 다양하게 스폰할 수 있습니다.
▣ 이렇게 여러노드를 다양하게 연결하여 다르게 값을 조절하여 배치할 수 있습니다.
▣ Bounds Modifier을 추가하여 BoxMesh를 따로 크기를 지정하고 여기에
▣ Static Mesh Spawner를 연결하여 해당 Box에 Static Mesh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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