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▣ 먼저 플레이어 헤더파일에서 USpotLightComponent를 저장할 변수, FlashLight 소리 변수, FlashLight 함수를 선언합니다.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7/en-US/API/Runtime/Engine/Components/USpotLightComponent/
▣ cpp파일로 와서 필요한 헤더파일을 추가하고 SportLightComponent를 생성하고 상속 및 위치 회전을 하는 코드 작성 후 함수에서 키를 누르면 함수가 호출되고 FlashLight가 켜지고 꺼지는 코드를 완성합니다.
▣ 컴파일 후 해당 소리를 넣어주고 플레이를 해서 키를 눌러 FlashLight가 나오는지 확인합니다.
728x90
반응형
'[ Unreal5 ] > - 언리얼엔진5 실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엔진5 Level Stream (0) | 2024.05.23 |
---|---|
언리얼엔진5 Camera Frustum Culling System (0) | 2024.05.23 |
언리얼엔진5 Morning Night System (1) | 2024.05.22 |
언리얼엔진5 PCG System (0) | 2024.05.21 |
언리얼엔진5 Retarget Mixamo Animation (0) | 2024.05.20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