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▣ 먼저 Windows에서 레벨창을 추가하고 Add Existing으로 레벨을 추가합니다.
▣ Blueprint Actor를 하나 생성하고 벽, 문, 로딩할 때 충돌하는 콜리전까지 추가합니다.
▣ 그리고 Event Graph에서 콜리전에 충돌하면 Load Steam Level 함수로 로드 후에 보이게 하고 문이 열리는 노드를 완성합니다.
▣ Load Stream Level 노드에서 로드 후 보이게 만들기(Make Visible After Load)
로드 시 블록 필요(Should Block on Load)
Loading And Unloading Levels Using Blueprints In Unreal Engine | Unreal Engine 5.4 Documentation | Epic Developer Community
How to stream levels with a custom streaming Actor created with Blueprints
dev.epicgames.com
언리얼 엔진의 레벨 스트리밍 개요 | 언리얼 엔진 5.4 문서 | Epic Developer Community
스트리밍 레벨은 레벨 스트리밍 볼륨을 사용하여 로드하거나 블루프린트 또는 C++를 통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로드할 수 있습니다.
dev.epicgames.com
▣ 레벨에 맞게 배치하고 문에 충돌하면 레벨이 로드되면 문이 열리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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