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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Unreal5 ]/- 언리얼엔진5 실습

언리얼엔진5 c++ Aim

by MRG 2024. 5. 2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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▣ 먼저 Rotator 값을 저장할 변수를 선언합니다.

 

 

▣ cpp로가서 DeltaRotator함수를 사용하기 위해 헤더를 추가합니다. 

 

 

 

▣ 위에 블루프린트 이미지처럼 c++ cpp에서 Owner에 접근하여 Rotation()을 가져와서 DeltaRotator함수로 계산한 다음 DeltaRotator에 값을 반환하고 AimRotator에 회전값 기준에 맞게 값을 대입합니다.

 

 

▣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Transform Bone을 추가하고 Aim Rotator 연결하고 Bone과 Rotation Mode를 설정합니다. 

 

 

▣ 컴파일 저장 후 마우스 위아래를 회전하면서 확인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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