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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Unreal5 ]/- 언리얼엔진5 실습

언리얼엔진5 c++ 파티클시스템 활성화, 비활성화

by MRG 2024. 8. 28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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▣ 함수 설명
Activate(): 파티클 시스템을 활성화합니다.
Deactivate(): 파티클 시스템을 비활성화 합니다.
SetActive(bool bNewActive, bool bReset): 파티클 시스템의 활성 상태를 설정하고, 필요 시 시스템을 리셋할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▣ 관련 API

 

https://dev.epicgames.com/documentation/en-us/unreal-engine/API/Runtime/Engine/Particles/UParticleSystemComponent/Activate?application_version=5.0

 

https://dev.epicgames.com/documentation/en-us/unreal-engine/API/Runtime/Engine/Particles/UParticleSystemComponent/Deactivate?application_version=5.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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