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▣ NiagaraFunctionLibrary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Niagara 모듈을 프로젝트에 추가해야 합니다. Niagara 모듈이 포함되지 않으면 해당 헤더 파일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해결하려면 프로젝트의 Build.cs 파일에 Niagara 모듈을 추가해야 합니다.
▣ UNiagaraSystem 타입을 사용하여 Niagara FX를 HitFXArray에 추가합니다.
UNiagaraFunctionLibrary::SpawnSystemAtLocation을 사용하여 충돌 위치(HitLocation)에서 Niagara FX를 재생합니다.
각 Niagara FX는 /Game/Effects/NS_Hit1와 같은 경로에 위치한다고 가정합니다. 필요에 따라 경로 했습니다.
▣ ConstructorHelpers::FObjectFinder는 생성자 내부에서만 호출이 가능하며, 다른 함수 (예: InitializeHitFX) 내부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▣ Niagara 오브젝트풀링 형식으로 변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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