▣ 매개변수 설명
WorldContextObject (UObject*):
사운드가 재생될 월드를 지정하는 객체입니다. 대개 this로 현재 객체를 전달합니다.
Sound (USoundBase*):
재생할 사운드 에셋입니다. 일반적으로 USoundCue 또는 USoundWave 형식의 사운드를 사용합니다.
Location (FVector):
사운드가 재생될 월드 좌표입니다. 예를 들어, GetActorLocation()을 사용해 특정 액터의 위치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.
VolumeMultiplier (float):
사운드의 볼륨을 조정하는 배율입니다. 기본값은 1.0f이며, 2.0f로 설정하면 소리가 두 배 커지고, 0.5f로 설정하면 절반으로 작아집니다.
PitchMultiplier (float):
사운드의 피치(재생 속도)를 조정하는 배율입니다. 기본값은 1.0f이며, 2.0f로 설정하면 두 배로 빨리 재생되고, 0.5f로 설정하면 절반 속도로 재생됩니다.
StartTime (float):
사운드 재생 시작 시간입니다. 기본값 0.0f로 설정하면 사운드가 처음부터 재생됩니다.
AttenuationSettings (USoundAttenuation*):
사운드의 거리별 감쇠 설정을 지정하는 옵션입니다. 감쇠는 거리와 위치에 따라 사운드 크기를 조절하여 현실감 있는 3D 오디오 환경을 만듭니다. USoundAttenuation 에셋을 만들어서 사운드에 맞게 설정한 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ConcurrencySettings (USoundConcurrency*):
동시성 설정을 통해 같은 사운드가 동시에 여러 번 재생되는 것을 제어합니다. USoundConcurrency 에셋을 사용하여 사운드의 최대 동시 재생 수나 우선순위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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