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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Unreal5 ]/- 언리얼엔진5 실습

언리얼엔진5 c++ Damage IgnoreHit random

by MRG 2024. 11. 1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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▣ 코드 설명
IgnoreHitChance 설정:
IgnoreHitChance 값으로 피격 반응을 무시할 확률을 설정합니다. 

예를 들어, 0.3f로 설정하면 30% 확률로 피격 반응을 무시합니다.


확률 계산:
FMath::FRand()는 0.0에서 1.0 사이의 랜덤 부동소수점 값을 반환합니다. 

이 값이 IgnoreHitChance 이하일 경우 피격 반응을 무시합니다.


피격 반응 조건:
확률을 통해 피격 반응이 무시된 경우에는 return Damage;로 함수를 종료하여 피격 효과와 애니메이션을 재생하지 않습니다.
확률에 따라 피격 반응이 무시되지 않은 경우, 피격 애니메이션과 효과를 정상적으로 재생합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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