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▣ Notify 함수 이름은 Unreal Engine이 AnimNotify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호출하는 메서드로, 함수 이름을 반드시 Notify로 지정해야 엔진이 이를 감지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.
다시 요약하자면:
Notify 함수 이름을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해야 엔진이 자동으로 인식합니다.
Notify 대신 StepNotify 등 다른 이름을 사용하면, 애니메이션에서 Notify가 실행되지 않습니다.
728x90
반응형
'[ Unreal5 ] > - 언리얼엔진5 실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엔진5 c++ Ragdoll State (1) | 2024.11.15 |
---|---|
언리얼엔진5 c++ SoundAttenuation(소리감쇠) (0) | 2024.11.13 |
언리얼엔진5 c++ Damage IgnoreHit random (0) | 2024.11.12 |
언리얼엔진5 c++ AI Damage Stop Move (0) | 2024.11.11 |
언리얼엔진5 c++ SpawnSystemAtLocation(표면에 Effect효과주기) (2) | 2024.11.10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