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▣ GetComponent<MeshRenderer>().material.color = Color.red; 로 Mesh Renderer컴포넌트에
Material를 접근하여 색 변경, Color. 로 접근하게 되면 여러 색으로 변경 가능
▣ 컴파일 저장후 플레이버튼을 누르고 닿게 되면 색 변경
728x90
반응형
'[ Unity ] > - 유니티 실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- [GetComponent 비활성화] (0) | 2023.06.20 |
---|---|
유니티 - [Time] (0) | 2023.06.20 |
유니티 - [2D 오브젝트 따라다니는 AI] (0) | 2023.05.09 |
유니티 [2D 물리경계선수정, 타일맵 대각선경계선수정] (0) | 2023.03.08 |
유니티 [부모,자식오브젝트 분리] (0) | 2023.01.26 |
댓글